• 2020. 6. 21.

    by. 무꾸 Muccu

    이케아 IKEA 

    아데 ADDE

     

    가격 : 2만원 초반(네이버 쇼핑)

     

     

    지금까지 좌식책상, 좌식 의자을 쓰다가
    좌식생활 2년차에 무릎이 나갔다는 무서운(?) 말을 듣고
    테이블과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테이블은 아직 도착을 안해서 의자 먼저 조립했어요.

    제가 구매한 의자는 이케아아데 의자 입니다.
    테이블이 하얀색이라 의자도 하얀색으로 구매하려고 찾았봤는데
    다리까지 하얀 의자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발견한 가격도 착하고 하얀 아데 의자를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커서 당황스러웠지만
    언제나 반가운 택배.

    이케아 공홈에서 15,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차가 없는 뚜벅이는... 갈 수가 없었어요... 저걸 들고 올 수가 없어서...ㅜㅜ
    이케아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네이버쇼핑으로 구매했어요. (아마 진짜로 이케아 갔으면 돈 더 쓰고 왔을 것...ㅋㅋㅋ)

     

    상자 안에 뽁뽁이, 뽁뽂이 안에 비닐 포장.
    정말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포장만 뜯었는데 집이 난장판,,,
    쓰레기가 많다는건 조금 아쉽지만, 제품은 무사히 도착했어요.

    부품들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공구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다양한 언어로 쓰여진 제품관리 요령.

    가운데에 한국어 설명도 있네요.

    부품 다 있는지 확인하고
    조립 시작!!

     

    필요한 도구는 10mm 렌치, 십자 드라이버.

     

    다이소에서 사온 스마일 공구세트 꺼내서 조립 시작!!

    [다이소 HOMEGEAR 스마일 공구세트]

     

    부품이 많지 않아서 설명서보고 하면 하나도 어렵지 않았어요.

    의자 프레임은 렌치로 꽈-악 잡아줘야 흔들리지 않아요.

    등받이 끼우고 나사로 고정해주면 끝,,, 인데

    구멍이 작은건지, 힘이 부족했던건지 끝까지 들어가지가 않아서 이렇게,,,

    나사가 없어도 쉽게 빠지지 않아서 쓰는데 상관은 없어요.

    나사를 잃어버릴 것 같아서 이렇게 해놨어요ㅋㅋ

     

    플라스틱 알맞게 끼워주고

     

    마지막으로 플라스틱 돌기(?)가 프레임에 걸리게 끼워주면

    앉을 자리까지 조립 끝!!

     

    시험중량 : 110kg

    폭 : 39

    깊이 : 47

    높이 : 77

    시트 폭 : 39

    시트 깊이 : 34

    시트 높이 : 45

     

    프레임 : 스틸, 에폭시 / 폴리에스테르 파우더코팅

    시트 / 등받이 : 폴리프로필렌 플라스틱

     

     

    [후기]

    등받이와 앉는 자리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딱딱한느낌은 아니에요.

    구멍이 슝슝 뚫려있어서 오래 앉아있어도 땀이 나지 않아요.

    가격 대비 튼튼한 의자인 것 같습니다.

    바닥에 닿는 부분은 마감이 되어있기는 하지만

    소음이나 끌림 방지를 위해 커버를 씌워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

    https://oneany.shop/umfdTT